제자훈련사역

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제자훈련사역

  • 트리니티사역

  • 제자훈련, 큐티모임의 목적은 속회에서 다루는 수준보다 더 깊은 수준의 영적 교제를 갖는 것입니다.
    집에서 개인적으로 매일 말씀을 묵상하고 삶에 적용하고 나중에 모여서 그것을 함께 나누는 것입니다.



    제자훈련사역 소개

    교회에서 소그룹의 기회들이 제공되는데 각 소그룹의 목적에 대해 분명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목적에 대한 오해가 생기면 불필요한 마찰이 생기고, 그러면 소그룹의 효율성이 많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특별히 속회와 QT모임과 성경공부에 관련하여 역시 목적에 대한 명확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속회의 목적은 한 달에 한 번밖에 시간을 내지 못하는 분들이 모여서 영적 교제를 나누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중점이 성경공부에 있는 것이 아니라 영적 교제기도친교에 있습니다.
    제자훈련, 큐티모임의 목적은 속회에서 다루는 수준보다 더 깊은 수준의 영적 교제를 갖는 것입니다.
    집에서 개인적으로 매일 말씀을 묵상하고 삶에 적용하고 나중에 모여서 그것을 함께 나누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곳에서도 성경공부가 중심이 아니라 적용이 중심입니다.
    체계적인 성경공부는 속회나 QT모임에서가 아니라 교회에서 공식 프로그램으로 하게 될 것입니다.





    예수사랑교회는 교인전체를 대상으로 트리니티성경학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풍성한 열매가 맺힌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교회에 새로 등록하시는 분들을 위해 새교우반, 기존 성도들을 대상으로로 제자훈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단계는 [예수님의 사람1](유기성), 2단계는 [예수님의 사람2](유기성), 3단계는 영성일기제자훈련으로 진행합니다.
    선택과목은 당장 개설하지는 않지만 필요에 따라 한 두 과목씩 제공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