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선교 기도제목들 (작은씨앗네트워크 리디아 선교사님) > 교회 및 선교소식

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교회 및 선교소식

이스라엘 선교 기도제목들 (작은씨앗네트워크 리디아 선교사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예수사랑교회
작성일 23-10-05 17:41

본문

이스라엘 집의 잃어버린 양에게로 가라(마태복음 10:6)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이스라엘은 요즘, 장막절 명절입니다. 지난, 9월 15일 유대력 5784년 새해가 시작되었고, 많은 이스라엘 사람들이 금식(죄용서를 위한)하며 보내는, 대속죄일(25일)이 지났습니다. 어제부터 앞으로 일주일 동안은..광야 40년, 하나님과 함께 살았던 광야의 때를 기억하며, 집 앞에 장막을 짓고, 살아계신 하나님과 함께 기쁨의 절기를 보내는 기간입니다.


요즘, 이스라엘 사람들은 절기를 통해 하나님을 기억합니다. 그러나, 많은 종교인들은 세속적이고, 믿음조차 없는 일반인들은 인본주의적인 세상에서, 성경의 기준이 무너지고, 가정이 무너져, 아버지를 잃어버린 세대들이 자라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은 2000년전 십자가 지신 메시야 예수를 거절하고,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 길을 잃어버렸습니다. 길을 잃어버린 이스라엘... 그들은, 이제, 우리의 잃어버린 가족이고, 우리의 형제!!입니다.


이스라엘을 위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 이스라엘의 잃어버린 영혼들이 돌아오게 하옵소서


- 계속해서 어떤 방법으로든,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이스라엘 사람들에게 전해지고,

- 어디에서든 복음을 듣게 하여주시옵소서,

- 죄 용서의 길은 오직 예수 뿐임을 알게 하여주시고, 깨닫고, 믿게하옵소서

- 종교적인 행위가 아닌, 마음의 할례를 받음으로, 올바른 회개를 하게 하여주시고,

- 하루 속히 주님께 돌아오게 하옵소서


로마서 9:27 "이스라엘 자손들의 수가 비록 바다의 모래 같을지라도 남은 자만 구원을 받으리니"

로마서 10:14 "믿지 아니하는 이를 어찌 부르리요 듣지도 못한 이를 어찌 믿으리요 전파하는 자가 없이 어찌 들으리요"

로마서 10:15 "..아름답도다 좋은 소식을 전하는 자들의 발이여 함과 같으니라"


2. 구원의 길을 잃고 방황하는, 이스라엘 사람들에게 계속해서 복음을 전하는 전도자들이 이스라엘에 보내지게 하옵소서


- 이스라엘에 복음 전하는 자들의 발걸음이 계속되게 하여주시고,

-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말씀을 전하게(딤후4:2) 하옵소서

- 전도자들의 전도와 수고가 결코, 헛되지 않게 하여주시고,

- 잃어버린 영혼들이 돌아오는 열매를 보게 하옵소서

- 하나님의 나라와 의가 이스라엘에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 함께 기도해주세요.


3. 지난 9월 11일부터 18일까지 이스라엘 친구네 집에 방문해서, 함께 지내며, 제가 지난, 8월에 만들었던 "잠언영어로쓰기" 책도 보여주고, 복음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잠언쓰기 책에 히브리어 잠언도 함께 있어서, 너무 좋다고 했습니다.


- 잠언영어로쓰기 성경이 이스라엘 친구에게 반응이 좋아서,

- 성경전체를 영어, 히브리어, 한국어, 쓰기 성경을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 오늘은 시편영어쓰기(시편 다서권중에 제1권), 첨부파일로 함께 나눕니다.

- 영어로 성경쓰기 함께 하실 분들은 제본하셔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이번에 복음을 들었던 이스라엘 친구들, 안과 아미르(가족들 모두), 이름을 부르시면서, 이들의 영혼구원을 위해서도 함께 기도해 주세요.



그는 물 가에 심어진 나무가 그 뿌리를 강변에 뻗치고 더위가 올지라도 두려워하지 아니하며 그 잎이 청청하며 가무는 해에도 걱정이 없고 결실이 그치지 아니함 같으리라(예레미야 17:8)


늘 함께 기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바람이 부는, 아름다운 계절에..

예수님 때문에 날마다 행복한 리디아 올립니다. 


할렐루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