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카페하늘(까페동산 2호점) 9월 문화프로그램 사역 소식들 > 교회 및 선교소식

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교회 및 선교소식

안산 카페하늘(까페동산 2호점) 9월 문화프로그램 사역 소식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예수사랑교회
작성일 23-08-28 08:53

본문

샬롬! 주님의 평안이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안산 <카페 하늘> (카페 동산 2호점)의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1. 컵라면 소컵 후원은 7월에 이어 8월 초에도 잘 진행되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저에게 개인톡으로 알려주시면 후원 방법 나누겠습니다.


2. 문화프로그램

원래 매주 토요일 미술치료와 독서 모임으로 시작하려고 했으나 변동 사항이 있어 전합니다.


매달 첫 째주 주일 (오후 4시~6시): 그림 성경 공부+미술치료

교회에 나오기로 전도가 된 진성이와 장군이가 이용선 목사님 목회하시는 하늘가족교회에 출석하였으나, 나이 많으신 교인분들이 계신 교회 분위기에 적응하기가 힘들어 앞으로 카페에서 주일 모임으로 진행하는게 좋다는 결정을 하셨습니다. 이에 네트워크교회의 최정연 자매님께서 한 달에 한 번 재능기부를 통하여 아이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진성이와 장군이 이외에도 하늘가족교회에 소속된 청소년 2~3명도 함께 모여 9월 3일부터 첫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반월 초,중,고 아이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도록 간절하게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주 목요일 저녁 (오후 7시~8시): 기타 배우기 교실

최정연 자매님의 지인이신 양석민 권사님께서 헌신해 주시기로 했습니다. 양권사님은 안산 카페에서 20분 거리에 있는 안양에서 피부과를 개원하시고 안양의 개척교회를 섬기시는 분이신데, 청소년들에게 악기를 통하여 양육하는 사역의 은사를 지니고 계신 분이신데 하나님께서 때에 맞춰 보내주셨습니다. 여호와 이레를 찬양합니다!


격주 토요일 (시간 미정): 독후감 쓰기 교실

9월부터 반월 중,고등학교 독서모임에서 활동하는 학생들 중에 담당 선생님의 추천을 받아 글쓰기에 관심있는 친구들과 함께 독후감 쓰기 수업을 제가 진행합니다. 부족한 실력이지만 하나님께서 능력을 더하여 주셔서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주변에 문화교실에 재능기부로 참여하실 수 있는 분들이 있으면 소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