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빵공장 진행상황 (7월26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7-27 09:09
본문







빵 공장 준비에 관하여.
우크라이나 전쟁 이후 난민들을 위한 빵 공장을 준비해 왔습니다. 전쟁 상황 가운데 현지인들과 성령님의 도움으로 기쁨 소식을 드립니다. 그동안 전기 설치와 식품 위생 공장으로 맞게 건축하느라 시간이 걸렸습니다.
1, 빵 공장을 하려면 여러가지 기계를 사용하기 때문에 많은 전력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우크라이나는 전 지역의 전기 시설은 러시아 드론과 미사일로 파괴되었습니다. 4개월 전에 변압기를 사놓고 설치를 기다라고 있습니다.
2. 빵기계는 어제 이태리아로 부터 도착했습니다. 중고를 구입하려고하였지만 장 기간 사용하려면 새 기계가 좋다고 했습니다. 오늘부터 각방에 기계를 설치하게 됩니다. 대형냉장고와 냉동고도 제작을 마쳤습니다. 전기만 설치되면 모든 기계들은 가동 될 것입니다.
3. 처음 건물은 120평 정도 됐는데, 30평을 더 확장 했습니다. 빵과 피자와 커피 가게를 겸한 café를 준비했습니다. 많은 고아아이의 직업 훈련 장소가 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4. 확장된 건물은 타일과 외부 벽 보온 공사를 마치면 완공이 됩니다. 지붕도 스레트였는데 함석 지붕으로 교체 했습니다. 빵공장은 식품위생시설이 문제가 되기 때문에 정부가 요구하는 식품공장으로 준비되었습니다.
공장을 세우는 것도 문제지만 어려운 사람들에게 빵을 나누고 운영하는데도 문제입니다. 질 좋은 빵이 이곳에서는 천원 미만입니다. 그것 하나 있으며 4식구가 한끼를 충분히 먹을 수 있습니다. 이런 사역을 할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시고 함께 하여 주시여 감사 드립니다. 그 동안 많은 구제사역을 해 왔지만, 이제 장기적으로 빵이 필요한 어려운 사람들에게 함께 할 수 있어 하나님께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 기계 설치 후 제품을 만들 때까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그 동안 기도와 후원에 주님의 이름으로 감사드립니다.
장 종일 강 정애 선교사
2013년 7월 26일
우크라이나 평화를 바라면서
- 이전글2023년 7월30일 세례식 23.07.31
- 다음글우크라이나 여름성경학교와 빵공장 진행상황입니다 23.07.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