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성탄예배 및 축하수서, 만찬
7월31일부터 8월3일까지 중고등부 수련회(Youth Unity Retreat)를 카운셀러를 포함한 8명의 아이들이 참여하였습니다.
오늘 한국에서 방문해서 교회를 섬기신 귀한 정현기/김선화 성도님가정이 세례를 받으셨습니다.* 정현기 - 성인세례* 김선화 - 세례재확증* 정다인 - 유아세례
2023년 예수사랑교회 졸업생들 입니다. 함께 축복해주시고 기도해주세요!프리스쿨: 정다인킨더: 최승모초등부: 최승주 최유진중등부: 한예은고등부: 다은(Isabelle Steglinski)* 한예린,한예슬은 작년 초등부 졸업입니다.
2023년 6월4일 예수사랑교회 야유예배
2023년 6월3일 프렌즈교회(박요한 목사님) 찬양팀 나눔의동산 방문
2023년 4월21-22일 한국선교방문
2023년 4월22-23일 네트워크 교회 오프라인 모임
낮이 짧아진 산골의 저녁시간... 가만히 내려온 찬바람이 겨울을 느끼게 합니다.춥지만 설레며 성탄절을 기다리는 우리 식구들과 함께 문안드립니다.작년에 세웠던 트리를 꺼내 장식을 하고, 식둘들 솜씨를 벽에 붙이고, 카드에 넣을 단체사진도 찍으며 우리 마음은 어느새 성탄을 기뻐하고 있습니다.힘든 날이 많았던 한해였지만 언제나처럼 하나님의 이끄심으로 걸을 수 있었습니다.그러나 생각하면 감사뿐이기에 우리의 일상을 그냥 그대로 하나님께 드리고 있지요.무슨 일인지 8명의 식구가 입원 중입니다.이런 와중에... 자폐가 있는 11살 어진이는 눈이…
* 나눔의 동산 소식입니다빈 들녘에 서리 내리니 여지없는 겨울풍경입니다...참새 떼가 몰려다니며 먹거리를 찾는 산골에서 문안드립니다.시끌시끌한 새들의 이야기가 궁금한지 경순씨가 멈춰 서서 물어봅니다. “뭐래?”“배고프대...” 라고 답해주며 궁금해하는 그 마음씨가 예뻐서 맘이 환해집니다.평상에 잔뜩 매달아 놓은 시래기를 보고 정숙씨가 말합니다. “와... 부자다...”마음이 가난한 식구들과 함께 산다는 것은 축복이지 싶습니다.식구들이 나이 들고 노화가 진행되니 아픈 식구가 늘어납니다.65세인 영희씨가 여러 병명을 달고 입원했습니다.…